> 뉴스 > 연예·스포츠
아버지와 '아들'을 연기할 실력파 배우 캐스팅 공개
양병수 기자  |  ybsnpl1456@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6.04.19  22:21:04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아버지와 '아들'을 연기할 실력파 배우 캐스팅 공개
조덕현박정원김윤호백형훈손범준장태성박선희 출연!

양병수 기자

   
연국 아버지와 '아들'을 연기할 배우 캐스팅 공개

이야기꾼 장진 감독의 영화 '아들'이 연극으로 재탄생한다. 15년만에 처음으로 하루를 같이 보내게 되는 부자(父子)의 따뜻한 휴먼스토리, 오는 6월 7일부터 7월 24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초연 개막을 알린 연극 '아들'이 캐스팅을 공개했다.

연극 '아들'은 이야기꾼 장진이 감독한 영화 '아들'을 원작으로 2007년 개봉 당시 '가슴을 울리는 여운이 긴 영화', '따뜻하고 가슴이 먹먹해진다', '영화지만 소설책을 읽는 느낌마저 들게 한다' 등의 반응을 얻으며 많은 관객들의 마음을 움직인 화제작이다. 연극 '아들'로 재탄생 되는 무대에는 세상에서 가장 보편적이지만 특별한 ‘아버지’와 ‘아들’을 연기할 실력파 배우 총 출동한다.

15년 만에 단 하루의 귀휴를 받아 세상에 나오게 된 무기수 아버지 강식 役에는 드라마 후아유, 피노키오, 영화 로봇 소리, 베테랑 등 수많은 작품에서 감칠맛 나는 연기로 강한 인상을 준 신 스틸러 '조덕현'이 10년 만에 연극 무대에 오른다.

   
 

얼굴조차 기억나지 않은 아버지를 만나게 되는 사춘기 아들 준석 役에는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바람직한 청소년, 무한동력 등에 출연하여 작품들을 빛내 왔던 박정원이, 연극 에쿠우스에서 몰입도 깊은 감정 표현으로 강렬한 인상을 주며 대학로의 신예로 떠오른 김윤호가 캐스팅되었다.

그리고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 쓰루더도어, 쓰릴 미 등에서 탁월한 캐릭터 소화능력과 남다른 가창력으로 주목 받은 백형훈이, 2012년 슈퍼스타 K4에 출연 당시 김수현 닮은꼴로 화제를 모았으며, 드라마 빠스켓 볼, 발칙하게 고고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준 손범준이 첫 연극에 도전한다.

15년 만에 세상 밖으로 나오는 강식을 도와주는 박 교사 役에는 드라마 장비록, 바람의 나라, 영화 날 보러와요, 응징자 등 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개성 넘치고 선 굵은 연기력으로 사랑을 받아 온 배우 장태성이 강식의 어머니인 노모 役에는 연극 판소리 햄릿 프로젝트, 인사이드 히말라야, 터키블루스 등에서 자신만의 독특한 색깔로 인상 깊은 연기력을 선보인 박선희가 열연할 예정이다.

 

양병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헤럴드시사영상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72길 22  |  대표전화 : 02-783-6677  |  긴급전화 : 010-7620-2777  |  팩스 : 02-6008-2566
서울특별시 중구 충무로2길 8 중앙빌딩 305(편집국)
등록번호 : 영등포 라 00389  |  사업자번호 : 107-20-37674  |  발행·편집인 : 조경렬  |  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준기
Copyright © 2016 헤럴드저널. All rights reserved.